본문 바로가기

바디/바디클렌져&스크럽

더바디샵(THE BODY SHOP), 핑크 그레이프후룻 샤워젤

 

<최저가 바로구매하기>

더바디샵 핑크그레이...

 

 

#한장리뷰

 

 

[브랜드] 더바디샵(THE BODY SHOP)

[제품명] 핑크 그레이프후룻 샤워젤

[용   량] 250 ml
[가   격] 11,500원
[평   점] 별 네개

 

(한줄소개)
향에 대한 평가가 지배적이긴 하나, 향이 너무 빨리 없어지고 샤워시간이 길어(?)지는 단점이 있음!

 

(좋은점)

- 거품도 잘나고 향도 너무 좋습니다.
- 젤 타입을 좋아하지 않는데 이 제품은 거품 잘나고 사용하기도 편하네요.
- 향 때문에 그런지 씻을 때 기분도 좋아지고, 너무 좋네요.
- 씻을 때 정말정말 상큼한 향긋함을 느끼고 싶다면 당근 이 제품을 써야됨!

 

(나쁜점)

- 인위적이지 않은 향이라는데 그건 잘 모르겠어요.ㅎㅎ
- 향이 빨리 날아가서 조금 아쉽긴 하네요.ㅠㅠ
- 거품이 조금만 더 쫀쫀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.
- 보습력은 조금 떨어져요.

 

(기타사항)

- 향을 기준으로 제품을 선정하는 당신이라면!
- 샤워로 하루의 피곤을 푸는 당신이라면!

 

(키워드)

#거품도잘나고 #향도너무좋으나 #향이빨리사라짐

 

 

Post By GetItBE_KOREA