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스킨케어/아이

어퓨(A’PIEU), [에센셜 소스] 산양유 뉴트리 아이크림

 

 

 

#한장리뷰

 

 

[브랜드] 어퓨(A’PIEU)
[제품명] [에센셜 소스] 산양유 뉴트리 아이크림

[용   량] 30 ml
[가   격] 20,000원
[평   점] 별 네개

 

(좋은점)

- 눈밑 주름사이로 스며들어오는 듯한 느낌이 아주 좋네요.
- 촉촉함이 오래가네요.
- 건성이신 분들께 감히 추천 드립니다요.ㅋㅋㅋ
- 할인할 때 사시면 반값에 건질 수 있어요.

 

(나쁜점)

- 유분이 많아서 조금 번들거릴 수 있어요.
- 지성피부를 가지신 분들은 NO! NO!

 

(기타사항)

- 건성피부이신 분들께!
- 촉촉함을 느끼고 싶다면!

 

(키워드)

#촉촉함 #건성건성한분들은피하세요 #할인러쉬 #내눈밑은내가

 

Post By GetItBE_KOREA