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아이 메이크업/마스카라

메이블린 뉴욕(MAYBELLINE NEWYORK), 로켓 볼륨 익스프레스

 

[최저가 바로구매하기]

메이블린 뉴욕 로켓...

 

 

 

#한장리뷰

 

 

[브랜드] 메이블린 뉴욕(MAYBELLINE NEWYORK)

[제품명] 로켓 볼륨 익스프레스

[용   량] 10 ml 
[가   격] 14,000원
[평   점] 별 세개 반

 

(좋은점)

- 로켓모양 브러쉬로 기존 마스카라와는 달리 뭉침 현상이 정말 없네요.
- 볼륨 업! 되는 현상을 바로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.
- 발림성이 좋아서 인형(?) 같은 속눈썹 연출이 가능할 정도에요.

 

(나쁜점)

- 조금 차이는 있겠지만 눈썹이 조금 처지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.
- 가루날림이 조금 나서 사용 시 불편하네요.
- 양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싸요...

 

(기타사항)

- 눈썹을 인형 같이 만들고 싶다면!
- 눈썹을 볼륨 업!하고 싶다면!

(키워드)

#내가발라도인형같을까 #그땐거울을봐야지 #하지만제품은좋아

 

Post By GetItBE_KOREA